본문 바로가기

한복style

블루밍홈 몬트 코너 책상

제가 궁금한상품 책상,테이블 블루밍홈 몬트 코너 책상 세일가격 알려드려요
현시간 구매비용 15% 74,450원에서 세일금액
63,120원 특가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156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블루밍홈 몬트 코너 책상 상품구매


튼튼합니다. | 배송받아 박스째 옮기려다 깜짝 놀랐어요. 꽤 무겁네요. 아들방이 작은편이라 사각보단 코너책상이 실용적일같아 구매했습니다. 조립이네요. 조립은 여자라서 모르는것도 있지만 조립은 아예 할줄몰라 신랑하고 아들이 둘이서 했어요. 둘이서 해야 원활하게 할수있는것 같네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큽니다. 32인치 모니터 올렸는데도 넉넉해요. 흔들림없이 튼튼하구요. 하양색인데 상판에 약간의 흠짚이 있지만 가격이 저렴하단 핑계로 그냥 사용합니다.


블루밍홈 몬트 코너 책상, 혼합 색상깔끔하고 예뻐요. 이런 디자인의 이 가격 코너책상 다른 데 없는 거 같아요. 가성비 굿. 전동드라이버 사용했는데 조립에 20분정도 걸린 것 같네요 조립 쉬워요.


블루밍홈 몬트 코너 책상, 혼합 색상컴퓨터책상을 사려던 와중에 책상 나둘 자리가 많이 협소해서 고민이었어요.
그러다 이렇게 코너에 배치하는 방식으로 공간활용도를 높인 책상을 발견하게 되었고 구매한 결과,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옆에 있던 책상이 화이트톤이라 같이 연결해도 잘어울리고 깔끔해보여요.

조립을 잘 못하는 사람이라 초반에 조립한다고 애먹긴 했지만 혼자서도 충분히 조립 가능해요.

+책상 사이즈는 사진 속 32인치 모니터를 책상에 올려둬도 공간이 충분히 남을 정도예요.


블루밍홈 몬트 코너 책상, 혼합 색상배송 잘 왔는데 조립하고 나니 뒤에 균형이 살짝 안맞긴한데 벽에 맞닿는 안보이는 부분이라 다행이네요! 쿠팡에 이리저리 둘러봐도 높은 책상이 없어서 그나마 여기 제품이 높더라구요 공간 활용도 좋고 만족합니다!


블루밍홈 몬트 코너 책상, 혼합 색상생각보다 크고 높았고 조립시 시간이 걸렸고 무게감이 꽤 있어욤…데스크탑 놓을꺼라 크니 또 괜찮네요


블루밍홈 몬트 코너 책상 상품구매


The post 블루밍홈 몬트 코너 책상 appeared first on 군불로.


블루밍홈 몬트 코너 책상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